[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신수현이 김강우, 영재와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극의 흡인력을 높였다.

신수현은 어제(1일) 밤 10시 방송된 ‘99억의 여자’ 17, 18회에서 정이 많고 순수한 매력의 ‘지하나’로 등장,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들과의 완벽 호흡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지하나(신수현 분)는 오대용(서현철 분)이 위험에 처하자 고조된 목소리로 “사장님 어떡해요? 경찰에 신고해야 해요!”라고 외치는 등 불안함과 막막함을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는가 하면, 강태우(김강우 분)에게는 핵심을 찌르는 질문을 던져 이야기의 흐름을 바꾸는 키포인트로 활약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강태우를 찾기위해 김도학(양현민 분)의 부하들이 오대용의 사무실에 들이닥치자, 지하나는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며 울부짖었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임을 감지한 김석(영재 분)이 이를 말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특히 신수현은 흥분과 두려움에 휩싸인 ‘지하나’ 역에 몰입, 영재와의 아슬아슬한 연기 호흡을 이어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비주얼과 돋보이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고있는 배우 신수현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