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엑스엘게임즈가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의 성우 녹음 현장 스케치를 공개했다.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를 통해 공개한 현장 스케치에는 다양한 게임에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김기흥, 김도영, 김현심 성우에 대한 소개와 ‘브레이브스’ 녹음 참여 소감을 담고 있다.

전사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김현심 성우는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소년인 전사의 목소리와 함께 ‘브레이브스’ 오프닝 영상에 등장할 장엄한 목소리를 담당했다. 마법사 캐릭터 담당 김기흥 성우는 성인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연약한 이미지의 앳된 마법사 캐릭터를 멋지게 소화했다. ‘브레이브스’의 공식 트레일러의 목소리이기도 했던 김도영 성우는 도적 캐릭터 담당으로 귀여운 외형이지만 냉정하고 잔인한 대사의 두가지 느낌을 모두 살렸다.

엑스엘게임즈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브레이브스’의 캐릭터들에 숨결을 불어넣어줄 성우님들이 녹음 현장을 보고 있으면서도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멋진 연기를 선보였다. 출시 후 플레이를 하시면서 ‘브레이브스’에 등장하는 목소리가 어떤 성우님인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이라고

‘브레이브스’는 곧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65만 명을 넘어선 상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미리 획득할 수도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사전 예약, 트레일러 영상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