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 이 예측불가 로맨스로 안방극장에 짜릿함을 선사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 13, 14회에서는 사랑에 빠진 듯 다정한 모습의 오연서(주서연 역)와 구원(이민혁 역) 그리고 본격 짝사랑을 시작한 안재현(이강우 역)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한다.

특히 “첫 눈에 반했고, 서서히 좋아졌어”라며 진실된 마음을 고백한 민혁의 모습이 스펙터클한 로맨스를 기대케 하는 상황.

반면 이강우는 해맑게 인사를 나누는 주서연과 이민혁을 바라보며 “나랑 그런 적 없잖아”라면서 애처로운 짝사랑을 시작, 자신의 감정을 못 이겨 눈물을 쏟는 상황에 놓여 흥미를 돋운다.

또한 주서연에게 얼굴을 가까이하며 “귀찮게 할 거고, 신경 쓰이게 할 거야”라고 말하는 이강우와 그런 그가 질린다는 듯한 김박사(서동원 분)와 박현수(허정민 분)의 멘트가 이어져 웃음을 자극한다.

한편, 이강우는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미안해, 좋아해서”라는 고백과 함께 주서연의 눈을 가리고 기습 키스를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한 발 뒤로 물러섰던 이강우의 돌발 행동에 주서연이 어떤 감정의 변화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은 “13, 14회 방송분에서는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는 주서연과 이민혁의 모습, 그리고 주서연이 이강우에게 거리를 두는 스토리가 전개될 것”이라면서, “무엇보다 이강우의 바뀐 행동을 주서연이 어떻게 받아들이게 될지 지켜봐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달달함과 안타까움을 오가는 오연서, 안재현, 구원의 삼각 로맨스는 오늘(18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MBC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