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네이처가 ‘웁시’에 이어 '빙빙'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9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타이틀곡 ‘OOPSIE(웁시)(My Bad)’ 마지막 음악방송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웁시' 활동을 마무리한 네이처는 레오파드를 포인트로 한 블랙 톤의 무대 의상을 입고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웁시’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인상적인 하우스 리듬의 EDM곡으로, 그간 네이처가 보여줬던 통통 튀는 발랄함과 활기찬 에너지를 뛰어 넘어 더욱 강렬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이미지를 담아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소희의 합류 이후 네이처는 음악방송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뷰티프로그램, 라디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화보를 통해 인지도와 인기,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웁시'에 이은 후속곡 ‘빙빙(Bing Bing)'은 쉽고 중독성 짙은 가사와 제목처럼 빙빙 도는 듯한 테마 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웁시'와는 또 다른 네이처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미니 2집은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서막이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기대 이상의 케미와 신선함으로 대세 신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오늘(9일)부터 '웁시' 후속곡 '빙빙'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