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스탠드업’에서 든든한 프로미(美)를 발산, 명불허전 클래스를 입증했다.

어제(23일) 박나래는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예능고수임을 입증하듯 재치있는 입담과 진행실력을 발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지난주 방영됐던 ‘스탠드업’ 첫 방송에서 독보적인 MC 활약으로 능력자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어제 방영된 스탠드업 2회에서는 적재적소의 개그 센스가 돋보이는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오프닝부터 시선을 모으며 빛나는 존재감을 더욱 과시했다.

또한 그녀는 출연자들의 쇼가 진행되는 동안 과한 몰입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미친 존재감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절친 장도연의 쇼가 임박해오자 들썩이는 가슴 통증을 호소(?)하는 등 열정 넘치는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여심 스틸러’, ‘요정 같은 개그우먼’, ‘전투 육아의 달인’ ‘지독한 옴므파탈’ 등 출연자들의 개성을 담은 소개 멘트로 급이 다른 MC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짧은 멘트 하나에도 예능감을 불어넣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프로그램의 꽃이라 일컫는 메인 MC로서 재미는 물론 안정적인 진행으로, ‘스탠드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녀의 완성도 높은 MC 활약이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을 통해 더욱 두드러지면서 앞으로는 어떠한 기대 이상의 활약으로 눈부신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