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21:08 (금)
'공부가 머니?' 아들 교육 전문가 등장...아들 교육 방법이 고민인 학부모라면 본방사수 필수!

'공부가 머니?' 아들 교육 전문가 등장...아들 교육 방법이 고민인 학부모라면 본방사수 필수!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1.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아들 맞춤형 교육 방법에 대한 고민을 다룬다.

오는 금요일(22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기획 박현석/ 프로듀서 선혜윤)에서는 아들을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아들 맞춤형 교육방법’에 대해 다각도 솔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맞춤형 전문가로 아들 연구소 최민준 소장이 새롭게 등장, 진동섭(전 서울대 입학 사정관), 이병훈(교육 컨설턴트), 손정선(아동 심리) 전문가와 함께 딸과는 확연히 다른 아들 맞춤형 교육방법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들을 키우면서 겪게 되는 당황스러운 순간들에 대해 최민준 전문가는 “아들들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생각적 특성에 따라 잘 들리는 소리와 못 듣는 소리가 있다”라고 말해 그것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아들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들에 대해 들은 신동엽은 “아들들이 가방을 메고 옷을 입는 엉뚱한 행동을 하더라도 부족하다고 말하지 말고 ‘뭔가 호기심이 왕성하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겠네요.”라고 말해 어떤 솔루션이 이뤄졌을지 본방사수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변하는 아이들에 대한 솔루션도 공개된다. 초등학교 5~6학년 정도가 되면 달라지는 아이들 모습에 부모가 어떻게 반응하면 좋은지, 남학생과 여학생 성향에 따른 공부 방법 제시 등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전문가들의 다양한 솔루션이 쏟아질 예정이다.

아들 맞춤형 교육 방법에 대한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MBC ‘공부가 머니?’는 이번 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 제공=MBC '공부가 머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