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6 19:15 (금)
[언니네 쌀롱] ‘슈스스’ 한혜연, 순수 청년 SF9 찬희의 패션 아이템 공개에 충격!

[언니네 쌀롱] ‘슈스스’ 한혜연, 순수 청년 SF9 찬희의 패션 아이템 공개에 충격!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1.1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한혜연이 ‘언니네 쌀롱’에서 초고난이도 의뢰인을 만나 당황한다.

오늘(18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SF9 찬희와 다원이 출격, 쌀롱 역대 최연소 게스트로서 흥미진진한 메이크오버 과정을 보여준다.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힌 아이돌 스타들의 등장에 격하게 환영하던 쌀롱 패밀리는 의뢰인 찬희의 만만치 않은 스타일링 난이도에 당황한다고. 특히 ‘슈스스’ 한혜연은 마치 자신과 다른 세계에서 온 듯한 찬희의 패션 세계에 경악해 놀라운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팀 내 패션 리더이자 찬희의 조력자로 출연한 다원은 찬희의 패션에 관한 충격 진실(?)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내추럴한 스타일을 고집하는 찬희는 쌀롱 패밀리들로부터 패션 아이템에 관한 질문을 받자 생각지도 못한 대답을 내놓으며 역대급 고난이도 게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한혜연은 찬희의 대답에 충격 받아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환상적인 패션 감각으로 그 누구든 변신의 귀재로 만드는 ‘슈스스’ 한혜연과 때 묻지 않은 순도 100% 청년 찬희가 만나 어떤 이색 케미를 만들어갈지 관심이 쏠리며 오늘(18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독특한 캐릭터로 뷰티 어벤져스를 당황하게 만든 SF9 찬희와 백전백승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메이크오버 플레이는 오늘(18일) 밤 11시 2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MBC '언니네 쌀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