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mom)’이 론칭 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특별세트는 소유진 모델 발탁을 기념해 홈쇼핑 론칭 이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규 디자인사인 ‘폼버킷’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최근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소유진 모델 발탁과 함께 일명 ‘소유진 행주’라 불리며 주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정 판매되는 특별세트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19일 토요일 오전 9시 45분부터 40분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스탠다드 사이즈 9종과 빅사이즈 2종, 우드 트레이 1종, 린넨 티타올 1종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주방은 물론 집안 곳곳에서 활용도가 높아 봄맞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구성이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북유럽의 친환경 산림 인증을 받은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인 셀룰로스 100%로 만들어진 친환경 행주로 흡수력, 건조성, 항균성, 세척력이 뛰어나 청결한 주방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스칸맘은 우수한 제품력과 북유럽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지난 2월 방송에서 8,4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며 끊임없는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금껏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제품들로만 구성된 특별세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의 홈쇼핑 방송 및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스칸맘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