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00:01 (목)
'언니네 쌀롱' 한예슬-한혜연-차홍, 충격 댄스 릴레이..."넘치는 끼로 스튜디오는 콘서트장"

'언니네 쌀롱' 한예슬-한혜연-차홍, 충격 댄스 릴레이..."넘치는 끼로 스튜디오는 콘서트장"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11.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김연우의 등장으로 ‘언니네 쌀롱’ 스튜디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를 예정이다.

오늘(11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연우신(神)’ 김연우가 쌀롱을 방문해 180도 달라지는 스타일 변화뿐만 아니라 고막을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모두가 인정하는 라이브 황제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열렬히 환호한다. 이에 보답하듯 김연우 역시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하며 꿀 성대 보이스를 인증, 시청자들의 귓가를 간지럽게 할 예정이다.

특히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와 분장의 제왕이기도 한 김연우에게 이사배가 “춤을 굉장히 잘 추시는데, 어떤 댄스 커버가 가장 기억에 남느냐”라고 질문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연우가 질문에 대답하자 뒤이어 한예슬과 한혜연, 차홍은 해당 안무를 따라해 보지만 ‘같은 안무, 다른 느낌’으로 안무를 재해석(?)한 귀여운 모습에 스튜디오에 웃음 폭탄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이로 인해 다시 한 번 김연우의 다재다능함이 입증되며 감탄을 자아낼 것을 예고, 오늘(11일) 본방 사수에 대한 욕구가 급상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김연우의 명곡 열창에 쌀롱 식구들의 텐션이 폭발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눈물을 글썽인 이사배와 홍현희는 물론, 김연우의 노래 가사와 비슷한 상황을 겪은 적 있다고 고백한 조세호의 사연도 함께 공개될 것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김연우와 쌀롱 식구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MBC '언니네 쌀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