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빅톤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 ‘아임셀럽’을 찾는다.

6일 오후 4시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는 무서운 상승세로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오른 빅톤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빅톤은 ‘셀럽TMI’ 코너를 통해 돌림판에 나온 장소에 관한 TMI를 전하는 것은 물론, ‘셀럽계모임’ 코너에서 이번 앨범에 특별히 신경을 썼던 부분과 팬덤 앨리스가 더욱 유심히 봐줬으면 하는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빅톤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사진 제공: 셀럽티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