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배우 이민기가 OCN ‘모두의 거짓말’에서 캐릭터의 입체적 면모를 십분 살려내며 매력적인 인생 남주 탄생을 알렸다.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원유정/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어제(20일) 4회 방송에서 이민기는 광역수사대 형사 조태식(이민기 역)을 통해 못 말리는 허당미와 의외의 멋짐으로 이민기표 심쿵 모멘트롤 완성했다.

앞서 해능 신사업과 관련해 조사를 받았던 최치득이 갑자기 쓰러졌고 병실을 찾은 조태식은 “당신, 피해자야, 가해자야?”라며 분노에 휩싸이는 모습으로 형사 조태식 캐릭터에 완연히 녹아든 연기를 펼쳤다. 그런가 하면 정상훈이 사라진 날 편의점 납품 트럭의 블랙박스를 확인하고 일순간 진지한 눈빛으로 180도 변화, 차오르는 분노를 애써 참는 섬세한 표현력은 안방극장을 그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술 기운에 비틀대던 태식의 아픈 과거들을 들여다본 순간은 이민기 특유의 소년미와 한층 깊어진 남자다움이 오묘하게 뒤섞여 더욱 여심을 두근거리게 했다.

과거 어린 태식이 따르던 소녀를 잃은 슬픔에 그대로 주저앉아 웅크린 채 우는 그의 기억이 떠오른 것. 이어 태식은 그 소녀를 닮은 김서희(이유영 분)에게 순간 실수로 문자를 전송하고 당황했지만 이내 그녀의 전화에 “내가 제일 싫어하는 말이긴 한데, 이거 말고 해줄 말이 없네. 힘내요 김서희 씨”라며 진심을 전하는 다정한 심쿵 모멘트로 천연덕스러운 이민기의 연기에 빛을 더했다.

이처럼 이민기의 연기는 허당미 부터 사건을 들춰내는 냉철한 모습까지 한층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깊은 상처를 가진 인물로 점점 변화해 나가는 모습을 섬세하고 설레게 표현해 내고 있는 그의 믿고 보는 열연은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 알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사진 제공: OCN '모두의 거짓말' 영상 캡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