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배우 임원희가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어제(1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임원희(손현기 역)는 자신을 하대하는 지창욱(마동찬 역)에게 마음에 있는 말을 숨기지 않고 거침없이 표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임원희는 극 중에서 새로운 브로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방송국 사장 김홍석(정해균 분)이 “이렇게 동찬이가 화제 될 줄 알았으면 나도 숟가락 좀 얹을걸~“하는 말에 ”아후 없어 보여요~ 사장님, 우리 물에 빠져도 개헤엄 치지 말자구요!“라면서 그동안 보여줬던 쭈굴미와 달리 당당한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직도 자신을 조연출 때로 대하는 마동찬(지창욱 분)을 향해 큰소리치며 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마동찬의 반응에 바로 꼬리를 내리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오가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어진 ”상전 하나 추가네. 두바이 투자만 터지면 다 때려치운다.“는 대사는 웃픈 현실 공감을 이끌어 냈다.

자신을 하대하는 마동찬의 행동에 속이 상해 술에 잔뜩 취한 손현기는 마동찬을 앞에 두고 나이에서 오는 인생의 허무함에 대해 터놓기도. 극 중에서 “해놓은 것 없이 나이만 먹었네. 그렇다고 죽을 생각은 없어. 왜냐하면 너무 해 놓은 게 없어서 쪽팔리거든. 죽고 나서 욕먹을까 봐.”라고 말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짠한 감동을 안겼다.

이렇듯 임원희는 회를 거듭할수록 손현기라는 인물의 감정선을 촘촘히 채워가며 캐릭터를 더욱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한없이 진지했다가도 이내 히죽거리는 능청스러운 연기는 명불허전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점점 더 깊어지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는 임원희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제공 :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방송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