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입점한다.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홀리카 홀리카의 신제품과 특별한 이벤트, 그리고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창이다. 신제품 소개와 시즌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 제품 활용법 등 다양한 뷰티 팁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등 흥미로운 브랜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탭에서 플러스명인 ‘홀리카 홀리카’ 또는 플러스 아이디 ‘홀리카 홀리카’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들과 좀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국내 대표 SNS 채널인 카카오톡에 홀리카 홀리카를 입점하게 되었다”며 “홀리카 홀리카의 개성 넘치는 제품들을 플러스 친구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입점을 기념해 홀리카 홀리카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의 쇼핑 지원금을 증정한다. 해당 쇼핑 지원금은 1월 13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 가능하다.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14일 오후 2시에 오픈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