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6:18 (월)
박효주, 베테랑 보좌관 이지은역으로 '보좌관2' 출연 확정...이정재·신민아와 호흡

박효주, 베테랑 보좌관 이지은역으로 '보좌관2' 출연 확정...이정재·신민아와 호흡

  • 조가연 기자
  • 승인 2019.10.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효주
박효주

[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배우 박효주가 신민아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박효주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 에서 강선영(신민아 분) 의원실 수석보좌관 이지은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보좌관'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보좌관2'는 시즌 1에 이어 세상을 움직이는 정치인들의 더 강하고 치열한 이야기를 그린다.

박효주는 ‘보좌관2’에서 독설 같은 잔소리를 쏟아내는 10년 경력의 보좌관으로 분한다. 선거, 법률, 인사, 회계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업무 능력을 갖춰 안팎으로 인정받는 실력과 의원들에게는 직언을 서슴지 않는 직설적인 성격, 보좌진들에게는 잔소리를 쏟아내는 등 강선영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신민아와의 호흡이 기대된다.

박효주는 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 <원티드> 영화 <타짜2>, <완득이>, <감기>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 개성으로 씬스틸러의 존재감을 나타냈다. 최근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현실친구가 된 박효주는 이번 작품에서는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는 오는 11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