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4:56 (토)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캐릭터 향한 무한 열정! ”제대로 소화해내고 싶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캐릭터 향한 무한 열정! ”제대로 소화해내고 싶어“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9.0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김재영이 KBS 2TV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극렬 비혼주의자이자 재벌2세 구준휘로 분할 김재영은 ”배유미 작가님의 작품을 예전부터 인상 깊게 봐왔었기에 이 작품에 꼭 참여하고 싶었다. 좋은 기회가 찾아와 너무 감사하다“라며 출연 계기와 작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남의 일엔 전혀 관심 없고 오로지 나 자신에게만 관심 있는 구준휘라는 캐릭터가 흥미롭게 다가왔다. 캐릭터가 지닌 매력적인 모습을 제대로 소화해보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김재영은 차가운 겉모습 뒤에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구준휘를 완벽하게 그려내기 위해 감정 연기에 힘쓰고 있다고. 그는 ”개인주의 색이 강하던 구준휘가 점점 자신의 영역에 다른 사람을 들이면서 변화하는 감정선을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캐릭터 설정에 고심한 흔적을 드러냈다.

이처럼 캐릭터를 향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김재영의 활약은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