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0:10 (목)
골든구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뉴컨셉 스토어 오픈

골든구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뉴컨셉 스토어 오픈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09.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및 다양한 프로그램 런칭

현대백화점 울산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골든구스는 지난 5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EAST를 시작으로 시즌에 거쳐 새로운 스타일의 뉴컨셉 스토어를 오픈하고 있다.

골든구스 뉴컨셉 스토어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실버 컬러를 중심으로 투박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보여준다.

매장은 벽과 바닥, 천장 전체를 실버 소재로 장식하여 전체 인테리어에 통일감을 줄 뿐만 아니라 환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아연 도금 스틸과 고광택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가구 및 비품은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골든구스 뉴컨셉 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그리고 키즈 컬렉션에 걸친 다양한 시즈널 제품뿐만 아니라 뉴컨셉 스토어에서만 전개되는 새로운 디자인의 백 컬렉션을 비롯한 스페셜 아이템, 프로그램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로고 패턴을 적용한 스웨트셔츠, 티셔츠, 스웨트팬츠 등이 포함된 애슬레저 의류와 모자, 폰케이스 등의 악세서리로 이루어진 로고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뉴 컨셉 스토어에서만 전개되는 라인이다.

새로운 유형의 ‘레이스 바(LACES Bar)’ 또한 로고 캡슐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뉴 컨셉 스토어에서만 전개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다양한 컬러, 패브릭, 프린트의 슈레이스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그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슈레이스를 선택해 구매 할 수 있다. 진열되는 슈레이스는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로 업데이트 중이다.

‘플래그 리미티드 스니커즈(FLAG LTD Sneakers)’는 일부 단독 스토어에서만 전개되는 한정 수량 컬렉션이다. 한국에서만 소개되는 골든구스의 아이코닉한 브이스타(V-STAR) 외에도 매장별로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더불어 골든구스의 뉴 컨셉 스토어에서는 기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백 라인인 스타 백(STAR BAG)과 캘리포니아(CALIFORNIA) 백을 선보인다.

빈티지한 카메라 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 백(STAR BAG)의 전면에 보이는 스타로고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며 휴대폰 수납이 가능한 앞 주머니 및 편리한 내부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반면 캘리포니아 백은 캔버스 소재를 이중으로 사용하여 견고하게 만들어졌으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토트 백에서 찾아볼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안정감 있는 형태로 제작된 이 백은 레더 백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유행 및 시즌과 관계없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이 용이한 스타 백과 캘리포니아 백은 뉴 컨셉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골든구스의 새로운 컨셉 스토어와 프로그램은 현재 아래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인 리뉴얼 또는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전국에 걸쳐 뉴 컨셉 스토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