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18:24 (월)
배우 김희정,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 모델 발탁...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

배우 김희정,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 모델 발탁... '떠오르는 스타일 아이콘'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8.2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희정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김희정이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의 모델로 활약한다.

김희정이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의 국내 첫 모델로 발탁, 완벽한 컬러 소화력을 보여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7월 한국에 론칭하며 국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희정은 사랑스러운 핑크 빛이 감도는 로맨틱 메이크업과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핑크 펄 메이크업을 동시에 소화해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배우 김희정
배우 김희정

김희정은 2000년도 KBS 드라마 ’꼭지‘로 데뷔해 드라마 ’매직 키드 마수리‘, ’후아유 – 학교 2015‘, ’영주‘, ’리턴‘,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 ’한강블루스‘를 포함해 예능 ’진짜 사나이 300‘, ’워터걸스‘ 등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왔다.

’투페이스드‘의 뉴 뮤즈로 선정된 김희정은 최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올웨이즈 로펌의 정보력 1인자 김해영 역으로 섬세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스타일 감각을 선보인 바 있다. 앞으로는 ’투페이스드‘를 통해 감각적인 콘셉트는 물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김희정은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번 전속계약으로 다양한 작품활동은 물론 예능과 패션까지 폭넓은 활동을 펼치며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