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한보름이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성훈을 지키는 모습이 포착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 7회에서는 응급실에 있는 안단테(성훈 분)와 그의 곁을 지키는 신연화(한보름 분)의 모습이 목격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안단테와 신연화는 부도위기를 맞은 게임회사 조이버스터를 일으키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됐다. 두 사람이 술자리 후 한층 가까워지는 듯 싶었으나 회사를 살리기 위한 방식에 의견차이를 보이며 감정의 골이 더 깊어지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쓰러진 안단테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정신을 잃은 그를 신연화가 간호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신연화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면서 두 사람의 달라진 관계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신을 잃을 정도로 안단테가 다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를 안쓰러운 눈빛으로 지켜보는 신연화의 모습에서 그녀가 사건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응급실 사건으로 안단테와 신연화가 어떤 관계의 변화를 맞이할지 오늘(31일) 밤 11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 7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