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성훈과 한보름이 제대로 맞붙어 승부를 가린다.

오늘(24일)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 5회에서는 회사의 운명을 걸고 안단테(성훈 분)와 신연화(한보름 분)가 게임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해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첫 만남부터 삐걱대며 악연을 시작한 안단테와 신연화는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새로운 대표와 기획 팀장의 자리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본격적인 신경전을 시작했다. 부도 위기를 맞은 회사를 살리기 위해 협력해야만 하는 두 사람은 의견 차이로 끊임없이 충돌해 왔다. 하지만 이런저런 해프닝을 거쳐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아 가며 두 사람의 관계가 다른 국면으로 접어들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직원들이 모두 지켜보는 곳에서 진검승부를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새 기획안을 놓고 또 다시 다투던 안단테와 신연화는 게임 종목으로 승부를 보기로 결정, 진지하게 대결을 펼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성공률 100%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인생에 실패라는 오점을 절대 남기지 않아온 안단테와, 게임이라면 어디 가서 져본 적 없는 신연화의 치열한 승부에 호기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과연 ‘겜알못’ 안단테와 ‘겜덕’ 신연화의 승부가 어떤 결과를 낳을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안단테와 신연화의 놀라운 승부 결과는 오늘(24일) 밤 11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