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새로운 현실 공감 펫방의 탄생 MBC 새 파일럿 예능 ‘오래봐도 예쁘다’(이하 ‘오! 예’)가 반려동물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이영진의 반려견 크림이와 가수 치타의 반려묘 부리의 평온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크림이의 코골이 소리는 정말 크림이가 내는 소리인지 믿기 힘들 정도로 우렁차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웃음이 터지게 한다. 뿐만 아니라 캣타워에 올라 어디선가 들려오는 고양이 울음 소리를 가만히 듣고 있는 부리의 모습은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편안해지게 해, ‘오! 예’를 통해 반려동물이 선사할 힐링의 순간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오! 예’는 다양한 이유로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는 것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반려인이 스타의 개나 고양이를 맡아 돌보며 그 과정에서 스스로가 반려동물을 맞을 준비가 되어 있는지 ‘셀프 검증’해보는 초보 펫시터 체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와 ‘50년 반려 인생’ 자칭 반려견 전문가 god 박준형을 비롯해 연예계 대표 집사 이영진, 김민교, 치타가 그들의 반려동물과 함께 출연, 이연복, 오마이걸 승희, 박재정, 곽동연이 이들의 반려동물을 돌보며 일일 펫시터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오! 예’는 방탄소년단 진의 자작곡 ‘이 밤’ 위로 감성 일러스트가 펼쳐진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노래처럼 따뜻하고 예쁜 프로그램 기대돼요.”, “가슴이 뭉클하다. 꼭 본방사수 할게요.”, “짧지만 너무 아련하고 좋아요.”, “음악과 영상 너무 좋다. 기다리겠습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생각이 한층 성숙해지는 계기가 되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등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

평일 저녁 반려동물이 선사하는 힐링 타임 MBC ‘오래봐도 예쁘다’는 오는 25일(목) 밤 10시 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