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5인조로 새롭게 돌아오는 걸그룹 허니팝콘이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허니팝콘(유아, 모코, 나코, 루카, 사라)은 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 멤버별 개인 포토 티저 5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 속에는 화사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인형처럼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허니팝콘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더 유아를 비롯해 모코, 새 멤버 나코, 루카, 사라는 각각 다양한 소품과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팀에 새롭게 합류한 나코, 루카, 사라는 허니팝콘을 통해 연예계 정식 데뷔하는 멤버로,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거쳐 최종 발탁됐다. 새 멤버들은 평소에도 K-POP 및 K-컬쳐에 관심이 많았으며, 한국에서의 활동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를 발매하며 국내 무대에 데뷔한 허니팝콘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년 4개월 만에 새 앨범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를 발매한다.

앨범명 ‘디에세오스타(De-aeseohsta)’는 꿈과 희망을 그리는 허니팝콘의 주문으로, 지나간 시간은 잊어버리고 지금의 나를 위해 용기를 갖고 사랑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이날 오후에는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키워드

#허니팝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