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8 19:21 (금)
[복면가왕] 그 분이 나오셨다! ‘꽃미남 뱀파이어’ 거물급 가수 등장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

[복면가왕] 그 분이 나오셨다! ‘꽃미남 뱀파이어’ 거물급 가수 등장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6.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23일 오후에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마성의 매력 노민우, 사랑꾼 제이슨, ‘뜨거운 안녕’의 이지형, 걸그룹 드림캐쳐의 메인보컬 시연이 정체를 공개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월 23일 방송된 '복면가왕'은 수도권 기준 1부 5.2%, 2부 8.0%를 기록했다. 1, 2부 시청률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아랍왕자’ 노민우의 정체가 공개되는 순간 분당 최고 시청률은 9.8%까지 치솟았다.

8명의 복면 가수들이 장르의 한계를 넘어선 선곡으로 찬란한 무대를 꾸민 가운데, 복면 가수 ‘꽃미남 뱀파이어’에 판정단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노래를 듣는 도중 모두가 술렁이기 시작한 것. 판정단들은 ‘복면가왕’ 최초로 서로 눈빛을 교환하며 거물급 가수의 등장을 직감했다.

김현철은 “창법 자체에도 지문이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으며, 이윤석마저도 “나도 대한민국 국민이다. 오늘만큼은 모른다고 하긴 어렵다”며 모두가 꽃미남 뱀파이어의 정체를 확신했다.

누리꾼들 역시 그의 정체를 추리하며 ‘형님, 간만에 목소리 들으니 좋네요. 가왕 갑시다’, ‘가면을 썼는데 얼굴이 보이는 것 같다’, ‘전설이 나오셨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 직후 ‘복면가왕 꽃미남 뱀파이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꽃미남 뱀파이어’와 대결을 이룬 ‘금수저 아랍왕자’는 MBC 드라마 ‘검법남녀2’에서 미스터리한 인물로 활약을 하는 대세 배우 노민우로 밝혀졌다. 판정단은 “탁월한 미성의 목소리가 대진운이 없어 떨어졌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월급날 박과장’의 정체는 개그맨 홍현희의 사랑꾼 남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었다. 그는 인터뷰를 하는 도중 힘든 시간을 겪은 아내 홍현희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다. 탈락 곡으로 부른 이승기의 ‘결혼해줄래’ 역시 사랑하는 아내 홍현희에게 바치는 세레나데라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종이비행기와’ 러블리즈 ‘Ah-Choo’를 부르며 과즙미를 뿜어낸 ‘종이학’은 ‘뜨거운 안녕’을 부른 토이의 객원보컬 이지형이었다. ‘홍대원빈’에서 어느새 두 아이의 아빠가 된 그는 가족에게 비밀로 하고 나온 무대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휘트니 휴스턴의 ‘그레이티스트 러브 오브 올(Greatest Love of All)’을 노련하게 소화해낸 ‘도넛’은 데뷔 3년차 걸그룹 ‘드림캐쳐’의 메인보컬 시연으로 ‘신인답지 않는 실력이었다’며 판정단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역대급 실력자 등장으로 시청자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가왕 ‘나이팅게일’과 새로운 복면 가수 4인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