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1:21 (토)
'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청량미 넘치는 프톤치드돌…오늘도 'FUN!'하게 즐겼다

'음악중심' 프로미스나인, 청량미 넘치는 프톤치드돌…오늘도 'FUN!'하게 즐겼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6.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청량미 넘치는 '프톤치드돌'의 매력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상큼한 라임색 옷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올랐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톡톡 튀는 탄산 같은 매력이 배가된 가운데 산뜻한 라임 같은 매력이 빛났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한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다운 표정과 제스처로 무대를 압도했다. 귀엽고 청량미 넘치는 퍼포먼스 역시 이들에게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