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정동하가 게임 ‘블레이드&소울’ OST에 참여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하가 참여한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의 신규 클래스 ‘궁사’ 테마 OST ‘The Archer Awakens’가 지난 12일 발매했다.

정동하가 가창에 참여한 ‘The Archer Awakens’는 활이 주무기인 궁사의 빠른 스킬과 강력한 액션을 표현한 하드 록 곡이다. 정동하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보이스와 속도감 있는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The Archer Awakens’는 엔씨(NC)게임 내 ‘NCSOUND’가 작곡, 블레이드&소울 과 리니지2의 OST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제이미 크리스토퍼슨 (Jamie Christopherson)이 편곡을 맡았다.

또한 유명 기타리스트 타미 김 (Tommy Kim)이 기타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게임 ‘블레이드&소울’의 ‘The Archer Awakens’는 지난 12일 발매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뮤직원컴퍼니]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