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10:30 (목)
<쇼핑의 참견> 이상민, “1등이니까 마지막에 선물 공개!” 허세 작렬?

<쇼핑의 참견> 이상민, “1등이니까 마지막에 선물 공개!” 허세 작렬?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5.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Joy '쇼핑의 참견'
사진 제공 : KBS Joy '쇼핑의 참견'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이상민이 허세의 정점을 찍는다.

오늘(2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11회에서는 이상민이 반품 택배 사연 중 의뢰인의 1차 선택을 받아 참견러들의 경쟁 심리를 자극한다.

이날 참견러들은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로 한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예비 신랑의 의뢰를 소개한다. 5MC들은 결혼식 경험담부터 선물하기 적당한 가격대까지 전해 보는 이들의 쇼핑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할 예정이다.

특히 저렴하면서도 기발한 상품들로 눈길을 사로잡아왔던 이상민이 의뢰인의 취향을 저격해 많은 이들을 주목시킨다. 이에 참견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자 그는 “1등이니까 마지막에 선물 공개!”라며 근거 있는 허세를 드러낸다고 해 그의 쇼핑 센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지숙은 백화점 코너를 전부 돌 만큼 어려웠다고 말하는가 하면 5월에만 결혼식 사회를 3번 봤다는 황광희는 필요한 선물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했다며 자신감을 폭발시킨다. 과연 이상민의 허세에 맞서는 참견러들이 어떤 솔루션을 제시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결혼식 사회자에게 줄 선물 추천은 오늘(2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