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오는 25일 강릉 아이스아레나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임창정은 지난 18일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16번째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 - 천안’을 성황리 개최하며 뜨거운 열기로 공연을 마무리했으며 오는 25일 17번째 도시 강릉으로 향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18일 천안 공연에서 임창정은 노련한 무대매너와 화려한 가창력으로 오랫동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소주 한 잔’,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부터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까지 주옥 같은 히트 곡 및 수록 곡들로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임창정 특유 재치 넘치는 입담과 함께 공연 중간 임창정과 사진 찍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한 팬을 무대 앞으로 불러 깜짝 셀카 타임을 갖는 등 팬들과 친구처럼 보다 가깝게 호흡하며 관객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나 댄스 무대를 함께 즐기거나 히트 곡을 떼 창으로 함께 하는 등 하나된 공연으로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25일 강릉 아이스 아레나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며, 작년 11월 광주를 시작해 전국 각지 16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 누적 관객 수 약 10만명을 육박하는 어디에서 볼 수 없는 깊은 발라드 감성의 완벽한 무대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