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밴드 디아블로가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OST의 첫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디아블로가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의 OST Part.1 '목소리'가 오늘(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그니처이자 메인 테마곡 '목소리'가 이번 시즌 3에서 밴드 디아블로와 함께 더욱 강렬한 락으로 재탄생 했다. 

실력파 밴드 디아블로의 멤버 모두가 함께 편곡에 참여한 '목소리'는 헤비메탈과 사이키델릭 락을 접목한 곡이다. 또한 '디아블로' 특유의 파격적인 그로울링과 현란한 밴드 연주가 조화를 이뤄 곡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배가 시켰다. 

특히 이번 OST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폭발적인 곡의 에너지와 긴장감 넘치는 극의 전개가 높은 싱크로율을 완성해내면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열광적인 무대와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성을 갖춘 '디아블로'는 헤비메탈 이라는 장르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와 락을 접목시키는 등 새로운 음악을 개척해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는 신선한 음악들로 사랑 받고 있다.

드라마 '보이스3'은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에서 방영된다.

한편, 디아블로가 참여한 '보이스3'의 첫 번째 OST '목소리'는 오늘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