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이창윤의 상상초월 막말에 구경꾼들의 분노가 폭발한다. 

이번 주 일요일(1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역대급 막말을 하는 남친 이창윤에 분개한 구경꾼들의 폭소만발 싸움 구경이 벌어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지적 구경 시점’은 커플의 싸움을 구경하는 프로 구경꾼들의 반응을 재치 있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코너다. 눈을 뗄 수 없는 싸움 구경에 빠진 구경꾼들의 유쾌한 반응을 담은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에 웃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날 녹화에서는 몸이 아파 휴직을 하게 된 전수희에게 폭언을 하는 남친 이창윤을 향한 구경꾼들의 버라이어티한 분개 리액션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복현규와 엄지윤 커플은 술이 번쩍 깨는 이창윤의 막말에 역대급 리액션으로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취객을 데리러 온 대리기사 이문재는 이창윤의 혈압상승 망언에 화를 참지 못하고 직업을 포기(?)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포장마차 주인 권재관은 눈치제로 구경꾼들이 싸움을 방해할 때마다 기막힌(?) 상황중계를 펼쳐 싸움 구경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모두를 경악케 한 남친의 충격 발언은 무엇일지, 또 대환장 싸움 구경에 넋을 놓은 구경꾼들의 리액션은 어떤 것일지 일요일(12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