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쇼핑 경험치 만렙 이상민이 싱가포르 감기약에 엄지척을 치켜세운다.

 

오늘(11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5회에서는 싱가포르 로컬 피셜 쇼핑리스트 2탄이 공개된다. 지난 주 싱가포르 장미 시럽 리뷰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일으킨 이상민이 이번엔 싱가포르 감기약 리뷰를 이어가는 것.

 

이날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은 싱가포르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머스트 바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국민 감기약부터 맛 예측불가 생선껍질 과자, 그리고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라면까지, 지난 주 참견러들을 매료시킨 장미 시럽을 뛰어넘을 극강의 잇템 오브 잇템들이 대기 중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매회 거품 없는 입담으로 쇼퍼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키는 이상민이 이번엔 싱가포르 필수 상비약 기침 시럽 체험에 도전, 여행 쇼핑리스트 리뷰의 끝을 보여준다. 그는 현지인이 아니면 알기 어려운 싱가포르 어르신들만의 기침 시럽 복용 꿀팁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민경훈이 “내가 이거 마시면 뒤에서 뭐 받아?”라고 그에게 물을 만큼 적극적인 아이템 어필에 나선다고 해 참견러로서의 활약 역시 기대되는 상황이다.

 

한편, ‘쇼핑의 참견’은 5MC들이 솔직 담백한 아이템 리뷰로 선택장애, 결정장애 쇼알못(쇼핑을 알지 못하는)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토크쇼로,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고정 픽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색 아이템에도 자신만의 쇼핑 내공을 드러낼 이상민의 활약은 오늘(11일) 밤 9시 50분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5회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