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군 복무 중인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30)이 상병으로 3개월 조기진급했다.

5일 윤두준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지난해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군복무 중인 윤두준이 맡은 임무에 성실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모범이 돼 지난 1일자로 상병으로 3개월 조기진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남은 군복무에 최선을 다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한다"라고 덧붙였다.

윤두준은 지난해 의무경찰에 지원했으나 불합격 통보를 받고 2018년 8월 24일 갑작스럽게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복무중이다.

이외에 같은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올 1월에 입대를 했고 이기광은 오는 18일, 손동운은 다음달 19일 입대 예정이다.

이달에 입대한 용준형은 최근 가수 정준영과 불법 동영상을 공유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다음은 어라운드어스 측이 전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지난 2018년 8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하여 육군 제12보병사단에서 헌병으로 군복무 중인 그룹 하이라이트 리더 윤두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윤두준은 입대 후 맡은 임무에 성실하고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다른 군인들에게 모범이 되어 2019년 4월 1일자로 상병으로 3개월 조기진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윤두준은 남은 군복무에 최선을 다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다시 만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