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영화덕후’라면 도전 할 수 있는 영화퀴즈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9일(일) 캐치온이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영화 퀴즈 대회 ‘캐치온 영덕대전’을 진행하는 것. 앞서 지난 3일(수)부터 참가자 모집이 시작돼 눈길을 끈다.

‘캐치온 영덕대전’은 5월 19일(일) 오후 2시부터 상암동 에스플렉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총 200명이며 참가자는 각자 지인이나 가족 등 1명씩을 동반해 참가할 수 있고, 참가자와 동반인 전원에게는 캐치온 굿즈를 선물한다. ‘캐치온 영덕대전’ 1등부터 20등까지 증정하는 수상경품으로는 최신형 노트북과 휴대폰, 공기청정기 등 누구나 갖고 싶어할 다양한 종류의 경품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캐치온 영덕대전’은 LG유플러스 캐치온 가입자라면 누구나 캐치온 앱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캐치온 앱에 접속해 영화 관련 사전 퀴즈 3문제를 풀면 신청이 완료된다. 총 참가인원 200명은 4차수에 걸쳐 50명씩 추첨을 통해 모집되며, 1차 신청기간은 4월 3일~9일, 2차는 4월 10일~16일, 3차는 4월 17일~23일, 4차는 24일~5월1일 까지 진행된다. 기간별 참가 신청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이 추후 지급될 예정이다.

‘캐치온 영덕대전’의 진행은 2018년 KBS 연예대상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수상에 빛나는 베테랑 방송인 김태진이 맡는다. 뛰어난 순발력과 라이브 퀴즈쇼 생방송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김태진이 진행할 ‘캐치온 영덕대전’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CJ ENM 캐치온 채널의 김강석 팀장은 “제 1회 캐치온 영덕대전은 최장수 유료 영화 채널인 캐치온을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 행사로 준비 중에 있다. 캐치온의 가입 고객과 현장에서 함께 영화 이야기와 영화 관련 퀴즈 대회로 소통하고, 호응 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될 것이다. 가입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치온은 월 만 천원으로 캐치온1, 캐치온2 TV 채널과 TV VOD는 물론 PC 웹사이트, 모바일/스마트패드 APP에서도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최신 영화 구독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