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이홍기와 정혜성의 로맨스가 아찔한 위기를 극복한 후 더욱 깊어졌다.

 

어제(4일) 방영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주) UFO프로덕션) 15, 16회에서는 구나라(정혜성 분)의 친모 공두심(이일화 분)과 차율(이홍기 분)의 친모 강수현(박현숙 분)이 과거의 오해를 풀게 되며 두 청춘의 로맨스도 순항을 맞이했다.

 

본격적으로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 차율과 구나라는 설레임 가득한 첫 키스를 나누며 풋풋한 사랑을 키워갔다. 하지만 두 사람의 친모인 공두심과 강수현이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 십여년 동안 원수로 지내왔던 씁쓸한 사실이 밝혀지며 차율과 구나라의 로맨스는 예상치 못한 위기에 봉착해 안방극장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구나라는 공두심의 강력한 반대로 인해 점점 더 걱정이 깊어졌고 이런 그녀의 속마음을 듣고 상황을 눈치 챈 차율 역시 불안한 마음이 생기기 시작, 불안정해진 두 사람의 관계가 보는 이들을 폭풍 몰입케 했다.

 

한편, 차율과 구나라의 남다른 사이를 알게 된 공두심과 강수현은 본격적으로 자신들의 과거 사건을 풀기 위해 십여년 만에 살 떨리는 대면을 했다. 강수현이 쓴 자극적인 대본 때문에 공두심이 구설수에 휘말렸던 과거의 사건이 알고 보니 그 당시 강수현과 사이가 안 좋았던 감독의 만행임이 드러난 것.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에 두 엄마는 그간의 오해를 깔끔하게 풀며 옛날의 절친 관계를 되찾았다.

 

이로 인해 차율과 구나라는 한 차례의 폭풍 같은 위기를 이겨내게 됐다. 또한 방송 말미 두 사람이 다른 조원들과 함께 준비했던 교내 영화제에서 명예로운 1위를 수상하는 등 이들에게 찾아온 행복이 안방극장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너 미워! 줄리엣’은 아찔한 위기를 이겨내며 더욱 깊어진 차율과 구나라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했다. 이에 두 청춘의 마지막 이야기가 담길 최종회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껏 쏠리고 있다.

 

차율과 구나라의 풋풋한 로맨스로 매주 설렘주의보를 발령하고 있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다음 주 목요일(11일) 오전 10시,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