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러블리즈 예인이 장윤주에게 멤버 영입 제안을 건네 관심이 모아진다.

 

오늘(29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6회 '신상임당'에서는 '봄이 왔나 봄'을 주제로 설레는 봄 신상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아이린과 예인을 인간꽃잎으로 변신시킨 '플라워 자수 원피스'와 봄 느낌 물씬 나는 '스프링 코스메틱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시즌 구수한 사투리로 매력을 어필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의 장미를 얼굴에 심은듯한 '얼굴에도 봄이 왔나 봄' 메이크업 클래스도 진행된다.

 

특히 봄을 맞아 한껏 화사하게 꾸민 출연자들도 눈길을 모을 예정. 핑크로 포인트 컬러를 매치한 장윤주는 예인에게 "같이 러블리즈 해요" 러블리즈 멤버 제안까지 받았다고. 과연 장윤주의 센스 넘치는 대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위시리스트 속 수영복을 소개하며 '완벽 몸매' 아이린의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몸매 고백이 이어져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는 후문.

 

'뷰라벨'에서는 손 노화방지 필수템, 핸드크림 검증이 이뤄진다.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막강해지는 3대 뷰티 커뮤니티의 추천제품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국민 핸드크림부터 17만원대 럭셔리 핸드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3단 보습력 테스트를 거친 2019 제품력 1위 핸드크림이 공개, 2018 뷰라벨 제품과 '타이틀 매치'를 벌인다. 이와 함께 뷰티에 일가견있는 크루들의 손 관리비법도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4주 동안 함께한 스페셜 MC B1A4 공찬의 마지막 방송 소감도 전해진다. 뷰티 청일점으로 활약했던 공찬과의 이별 소식에 누나들도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공찬은 이날 '뷰라벨' 주제인 핸드크림과 맞물려 잘생긴 얼굴 못지 않은 '섬섬옥수' 손을 뽐내며 뷰라벨 선정에 도전한다. 3회 연속 탈락의 아픔을 맛본 공찬이 과연 이번에는 뷰라벨에 입성할 수 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다음주부터는 레드벨벳 조이가 월드 투어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겟잇뷰티 메인MC에 합류한다. 

 

설레는 봄 신상템 리뷰와 '뷰라벨' 핸드크림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9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