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쇼핑의 참견’의 5MC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이 불꽃 튀는 참견을 펼친다.

 

오늘(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3회에서는 쇼핑왕을 차지하기 위한 5MC의 신경전으로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만들 예정이다. 참견과 디스를 오가는 이들의 폭풍 견제가 꿀잼을 예고하고 있는 것.

 

이날 스튜디오에는 박서준을 닮은 썸남의 생일선물을 추천해달라는 의뢰인의 사연이 도착한다. 단순한 생일선물이 아닌 의뢰인의 마음을 담아야하기에 5MC들은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 선물을 준비한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기상천외한 선물들을 쏟아낼 5MC들은 자신이 추천하는 선물에는 무한 자신감을 드러내면서 다른 이의 선물은 맹비난(?)을 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

 

또한 선물 하나에도 남녀의 생각차이를 드러내는 등 은근한 연애 참견까지 이어져 뜨거운 수다 열기를 끌어올린다고. 특히 달달한 의미를 듬뿍 담아 준비한 송해나의 선물을 보고 이상민은 찬물을 끼얹는 반응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썸’이 없던 세대(?)를 지낸 이상민이 그 시절만의 심쿵 연애 시그널을 선보인다고 해 안방극장에 달달 폭격을 터트릴 오늘(28일) 방송이 기다려진다.

 

과연 다섯 MC가 추천하는 썸남을 위한 생일 선물은 무엇일지, 스튜디오를 빵 터트린 이상민의 그 시절 연애 시그널은 무엇일지 오늘(2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