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알리가 독보적인 보이스로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의 심금을 울린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은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 가운데 알리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다운 역량을 발휘,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약속했다.

알리는 리쌍의 히트곡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발레리노’로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알리는 유니크한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어우러진 곡들로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라는 극찬과 함께 리스너들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알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창적인 음악적 기량으로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박힐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2019 KSMF’는 현 K팝의 뿌리인 성인가요, 트로트, 포크, 뮤지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화려한 공연과 음악적 재능을 겸비한 신예 뮤지션들의 특별한 무대까지도 경험할 수 있는 전무후무한 음악 축제다.

‘2019 KSMF’에는 알리를 비롯해 태진아, 해바라기, 조항조, 전영록, 임수정, 최성수, 조덕배, 신계행, 이규석, 양수경, 백미현, 유리상자, 진성, 백지영, 박상철, 이루, 성은, 이상, 홍진영, 서제이, 창민, 강남, 김수찬, 지원이, 유성은, 김소현, 손준호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KSMF’는 오는 3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