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하은요셉이 '꿀보컬 유닛' 수식어를 입증했다.

하은요셉은 지난 5일 오후 6시 소속사 인디안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자친구' 그룹 버전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순수한 보컬의 매력을 자랑하는 하은과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요셉의 음색이 더해지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어 6일 자정에는 인디안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니 뮤직을 통해 '여자친구' 뮤직비디오 커플 데이트 버전을 깜짝 선공개했다. 특히 풋풋한 연인들의 핸드폰 화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선공개 영상은 마치 '럽스타그램'을 연상케 하는 신박한 콘셉트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새 싱글 '여자친구'는 긴 시간을 숨겨온 남자친구의 고백으로, 여자친구가 되어달라는 마음을 담은 세레나데다. 이에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하은과 요셉이 유닛을 결성해 풋풋하고 달달한 커플의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열애중(답가)', '신용재'를 발표해 다양한 공감을 이끌어내며 2019년 가요계 최고의 슈퍼 루키로 떠오른 하은과 '달달해', 'Moonrise'를 발표하며 풍부한 감성표현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보컬리스트 요셉이 따스한 고백송 '여자친구'로 찾아와 봄의 시작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은요셉의 새 디지털 싱글 '여자친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