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신계행이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에서 서정적인 포크의 선율로 낭만을 선사한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은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신계행이 국내 포크 음악의 대표 여성 뮤지션으로서 무대에 오른다.

신계행은 그룹 해바라기, 백미현, 유리상자 등과 함께 포크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계행은 ‘안개 걷히는 날’ ‘가을 사랑’ ‘사랑 그리고 이별’ 등 주옥 같은 명곡들을 통해 국내 대표 포크 가수로 자리매김 했으며, 포크, 발라드, CCM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현재의 신계행을 있게 해준 가을의 대표곡 ‘가을 사랑’은 각종 방송을 통해 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2019 KSMF’에서 신계행은 매력적인 통기타 사운드와 섬세한 음색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2019 KSMF’에는 해바라기, 전영록, 태진아, 최성수, 조덕배, 이규석, 양수경, 백미현, 진성, 유리상자, 백지영, 박상철, 김소현, 손준호, 성은, 이루, 홍진영, 창민, 서제이, 알리, 강남, 김수찬 등이 참석을 확정, 화려한 무대를 약속했다.

‘2019 KSMF’는 K팝이 전세계인이 향유하는 음악으로 떠오르기까지 발판이 된 트로트, 7080, 뮤지컬,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와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잠재력 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KSMF’는 오는 3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된다. ‘2019 KSMF’ 티켓은 하나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