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12:41 (금)
“셀프 포상휴가” 셀럽파이브, 노장 투혼 위한 힐링 여행... ‘판벌려 시즌2 스페셜-사이판’ 21일 공개

“셀프 포상휴가” 셀럽파이브, 노장 투혼 위한 힐링 여행... ‘판벌려 시즌2 스페셜-사이판’ 21일 공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2.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보티비]
[사진=비보티비]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로 구성된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웹예능 ‘판벌려 시즌2 스페셜 - 사이판’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공개되는 ‘판벌려 시즌2 스페셜 - 사이판’은 지난해 싱글 앨범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와 ‘셔터’를 발표하기 위해 혹독한 밤샘 안무 연습과 고된 합숙 생활을 견뎌낸 셀럽파이브의 재충전을 위해 기획된 힐링 여행 리얼리티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와 흥행 영화의 출연진들이 포상휴가를 떠나는 것에 맞춰 셀럽파이브도 포상휴가 행렬에 동참, 진정한 셀럽 대열에 합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셀럽파이브는 사이판 포상휴가을 통해 식도락과 수상 레저 등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누구 보다 빠른 2020년 셀럽파이브 달력 사전 제작을 위해 사이판의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셀프 화보를 촬영, 좀처럼 예상하기 힘든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밖에도 사이판 여행의 하이라이트, 포상금을 걸고 펼치는 OG(Old Girl)와 YG(Young Girl)의 역대급 팀 대항 게임을 통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판벌려 시즌2 스페셜 - 사이판’은 20일(수)에 비보티비 SNS 채널(유튜브, 네이버TV, V LIV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21일(목)과 22일(금) 오후 5시에 1편과 2편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