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20 07:27 (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배우 김해숙 주인공 캐스팅 확정...‘국민 엄마’의 귀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배우 김해숙 주인공 캐스팅 확정...‘국민 엄마’의 귀환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2.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준앤아이
사진제공: 준앤아이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자타공인 명품 배우 김해숙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3월,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김해숙은 극 중 세 딸을 둔 엄마 박선자 역으로 변신해 매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안기고 때로는 깊은 감동을 선물할 진정한 ‘국민 엄마’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한다.

특히 김해숙만이 보여줄 수 있는 깊이 있는 울림의 명품 연기는 가부장적 시대를 살아온 여자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고충을 모두 지닌 전형적인 한국 엄마를 완벽히 표현, 젊은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대한민국 온 가족 시청 층에 무한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제작진은 “김해숙 배우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역할이다. 모든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국민 엄마’의 모습 보여줄 것”이라며 굳건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믿고 보는 배우 김해숙의 출연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