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다 = 가수 임창정이 청주에서 새해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임창정은 오늘(12일) 청주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새해 첫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하며 연초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작년 11월 광주부터 시작해 연말 대구까지 7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성료하며 5만 여 팬과 함께한 임창정은 새해에도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앞서 가요 시상식에서 보기 어려웠던 임창정은 지난 5일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올해의 발라드 상을 수상하며 수 많은 음원강자들과 아이돌 가수 사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작년 가을 많은 사랑을 받은’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냥 냅둬’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 공개하며 특유의 코믹댄스와 넘치는 에너지를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사로잡았었다.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기운을 이어받아 임창정의 ‘소주한잔’,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 무대들로 깊은 감동을 선사, 공연장을 뜨겁게 달구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매 공연마다 매진을 통해 티켓 파워를 드러냈던 임창정은 오늘 청주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하며 14일 의정부 티켓 오픈을 통해 약 20개 도시를 돌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