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현장에서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박아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매료시키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SBS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 제작 슈퍼문 픽처스/ 이하 ‘복수돌’)에서 통통 튀는 매력 포텐을 폭발시키고 있는 박아인(양민지 역)이 카메라 밖에서도 웃음꽃을 피우며 현장 분위기를 업(UP) 시키고 있다.

박아인은 극 중 양민지 역을 맡아 강복수(유승호 분)를 향한 일편단심을 표현하는 귀여운 스토커로 활약하고 있다. 백 번 들이대면 백 번 튕겨내는 그의 철옹성 같은 태도에도 불구하고 직진밖에 모르는 양민지(박아인 분)의 사랑법(?)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면서도 은근한 짠내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었다.

또 손수정(조보아 분)을 질투하지만 강복수를 헷갈리게 하는 그녀에게 일침을 가하는 걸크러쉬로 답답한 시청자들의 마음에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 이경현(김동영 분)과는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같이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박아인은 실제 현장에서도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한파도 이겨내는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늘 환한 미소를 유지하며 손으로 꽃받침을 만들어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는 등 깜찍함으로 광대 승천을 불러일으키고 때로는 단숨에 진지하게 연기결을 달리하는 놀라운 몰입도를 보이고 있는 것.

시청자들 역시 그녀가 펼치는 호연에 ‘너무 귀여움’, ‘미모가 물오르는 듯’, ‘너무 매력적으로 생기셨어요’, ’양민지 이 언니 매력 있어. 걸크러쉬 짱!‘, ’민지 진짜 의리녀‘, ’예쁘다. 똑 부러지네‘ 등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 박아인의 활약은 오늘(7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계속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