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3월 한 달간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의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와 함께 건강한 아침 습관을 시작하자’라는 의미에서 기획되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아모레퍼시픽몰 사이트에서 손쉽게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후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 본품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베리떼의 인기 상품 중 하나로 꼽히는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아침 피부를 건강하게 깨워주는 새로운 제형의 모닝 클렌저로 아침에 폼 세안은 부담스럽고 물 세안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염기성을 띄는 클렌징폼과 달리 피부와 유사한 pH5.5 약산성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며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 수분을 끌어 당기는 히알루론산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천연 곤약을 사용해 곤약 특유의 흡착 기능이 콧망울 옆·입가 주변의 과다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거품 없이 순하게 여성들의 건강한 아침 세안을 돕는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아모레퍼시픽몰 및 왓슨스,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