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세 번째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의 연호와 용승의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 연호는 깨끗한 마스크와 부드럽고 맑은 눈빛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연호는 작사, 작곡은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로 베리베리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을 자신만의 보이스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계현과 함께 한 벤의 '열애설' 커버 영상에서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과시하며 팬들의 귀를 자극, 新 고막남친으로 떠올랐다.

이어 공개된 용승은 댄디하면서도 화사하고 깔끔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FM 생활로 성실함과 반듯한 이미지와 동시에 의외로 귀엽고 엉뚱함이 많아 앞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 댄스 경연 대회 얼반 힙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출중한 댄스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팀 내 댄스의 중심축인 리더 동헌과 호영을 서포트하며 댄스 라인으로 균형을 맞추고 있다.

리더 동헌을 필두로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의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베리베리는 마지막 멤버 강민의 개인 캐릭터 영상과 함께 향후 공개될 콘텐츠의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발매와 동시에 M.net ‘Premiere Showcase (프리미어 쇼케이스) : VERIVERY'를 통해 클래스가 다른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