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 수면팩’이 3월 1일 밤 11시 5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BRTC 비타민 앰플 수면팩은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던 BRTC의 뮤즈 황정음이 부족한 수면을 취하는 와중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밝히면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으며 2015년 9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핫이슈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아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복원력 개선을 비롯 푹 잔듯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 수 개선효과 등 총 21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했다. 비타민 성분의 총 함량이 20%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3월 1일 밤 11시 50분 방송은 BRTC 2관왕 수상을 기념한 특집 방송이기도 하다. BRTC는 최근 홈쇼핑에서 유통 중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만족도를 심사하며 한국 뉴미디어 유통산업 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후원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과 올 한해 업계에 영향력을 큰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2016 파워 브랜드’에 선정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월 1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되는 비타민 앰플 수면팩(80ml) 5개, 비타민 앰플 수면팩(40ml) 5개 외에 비타민 앰플 수면팩 2회 체험 분 등 총 12종의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BRTC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