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오는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9가 개최된다.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는 XIAOMI ROAD FC 029의 온라인 티켓 판매 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2103)를 오픈, 본격적으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섹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좌석은 VVIP석, VIP석, S석, A석까지 총 4가지로 구분된다. 케이지 바로 앞에서 선수들의 경기를 생생히 볼 수 있는 VVIP는 19만 8천원에 판매되고, VIP는 9만 9천원, S석은 7만 7천원, A석은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넘버 시리즈(6경기)와 영건스(7경기)를 모두 합쳐 총 13경기가 진행된다. 넘버시리즈 메인 이벤트로 ‘페더급 챔피언’ 최무겸과 말론 산드로의 타이틀전이 예정돼 있다. 코메인 이벤트는 ‘원미니트’ 김수철과 UFC 출신의 마커스 브리매지가 격돌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대진이 준비되어 있다. 무제한급으로 최홍만을 꺾은 카를로스 토요타와 ‘괴물 레슬러’ 심건오가 대결하고, ‘밴텀급 기대주’ 김민우와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의 대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와 일본의 신예 나츠키 시모마키세가 첫 승을 노린다. ‘바키’ 박원식과 슈토 환태평양 챔피언 출신 사사키 신지의 대결도 팬들이 기대하는 경기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3월 12일 원주에서 XIAOMI ROAD FC 029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수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XIAOMI ROAD FC 029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20:00]
[제 6경기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말론 산드로]
[제 5경기 밴텀급 김수철 VS 마커스 브리매지]
[제 4경기 무제한급 카를로스 토요타 VS 심건오]
[제 3경기 밴텀급 김민우 VS 박형근]
[제 2경기 46kg 계약체중 이예지 VS 시모마키세 나츠키]
[제 1경기 72kg 계약체중 박원식 VS 사사키 신지]

[XIAOMI ROAD FC YOUNG GUNS 27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17:00]
[제 7경기 웰터급 게나디 코바레브 VS 차인호]
[제 6경기 플라이급 구본혁 VS 강연수]
[제 5경기 웰터급 오재성 VS 최원준]
[제 4경기 미들급 라인재 VS 전영준]
[제 3경기 페더급 백승민 VS 이후선]
[제 2경기 플라이급 김태균 VS 고기원]
[제 1경기 웰터급 김현민 VS 이진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