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해투3’ 박성광이 과거 박서준을 언팔한 사연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해투동:적인가 아군인가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여름 MT-토크 신과 함께 특집’ 1부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해투동:적인가 아군인가 특집’에는 스컬&하하-박성광-강유미-유아(오마이걸)가 출연했다.

이날 박성광은 홧김에 박서준의 SNS를 언팔했던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서준한테 화가나서 언팔했다고 들었다"는 질문에 박성광은 "원래 맞팔 상태였다"며 “소심한 복수”라고 답했다.

박성광은 "예전에 그 친구와 친했다. '닥치고 패밀리'에 같이 출연했는데, 어느 날부터 잘되기 시작하더라. 그리고 카톡에 1이 안 없어지면서, 나만 쓰고 있더라. 알고보니 번호를 바꿨더라"고 밝혔다.

이어 "서운해서 복수를 하고 싶었고, 그래서 언팔을 했다. 그리고 나서 바로 팔로우했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이후 "배우 김지원 씨를 만나 박서준의 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는데, 일단 박서준한테 물어보고 알려준다고 하더라"며 "허튼짓 할까봐 그랬나보다”라고 자신을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하하는 박성광에게 “꼰대”라고 지적했고 이에 박성광은 “하하형이 꼰대고 나는 관종”이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