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성룡 기자 = 넥센 히어로즈가 팀 창단 이후 최다인 9연승 행진을 벌였다.

넥센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11-3으로 승리했다. 9연승은 넥센의 구단 창단 이후 최다 연승 신기록이다.

이 날 넥센은 2-3으로 뒤지던 4회말 2사에 임병욱이 투수 맞고 굴절되는 내야안타로 출루했고, 이어 송성문이 가운데 펜스를 넘기는 투런 홈런을 터뜨려 4-3으로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넥센은 8회말 1사 만루 찬스에서 임병욱의 좌전적시타로 1점을 보탰고, 송성문의 밀어내기 볼넷과 김재현의 2타점 중전적시타로 8-3을 만들면서 LG를 멀찍이 따돌렸다.

이후에도 이정후의 우전안타와 만루에서 나온 김혜성의 1루수 방면 내야안타, 서건창의 우익수 희생플라이와 박병호의 좌전적시타 까지 터지면서 넥센은 사실상 승리를 확정지었다.

이 날 넥센 선발 한현희는 5이닝 9피안타 3탈삼진 2볼넷 3실점(1자책)하고 시즌 9승(7패)째를 올렸다. 타선에서는 이정후가 5타수 3안타로 최근 물오른 타격감을 과시했고 김혜성, 서건창, 박병호, 임병욱도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송성문은 3타수 1안타 1볼넷 3타점으로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LG는 선발 소사가 7이닝으로 길게 버텼지만, 9피안타 5탈삼진 4실점하며 패전투수의 멍에를 썼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