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한 모모랜드의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모모랜드 멤버들은 레트로 무드의 필름 카메라에 담겨 이전 공개되었던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유의 상큼 발랄하고 활기찬 매력과 더불어 형용할 수 없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모랜드는 이번 데이즈드 화보 속 인터뷰를 통해 “평소 멤버 모두 옷과 신발을 즐겨 신는다.”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 외에도 주이는 “원래 꿈이 패션 디자이너 였다, 나중에 여유가 생긴다면 제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라며, 이에 낸시는 “양말 신을 때도 ‘긴게 예쁠까, 짧은게 예쁠까?’ 주이에게 물어본다.” 답했다. 특히 주이는 사이좋은 멤버간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엽사도 많고요, 보여드릴까요?”라고 해맑게 인터뷰를 마무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모모랜드의 화보는 2018년 7월호 <데이즈드> 코리아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2018 SS, FW 제품으로 프로스펙스 오프라인 매장과 LSN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