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총 구입 가격의 1%를 에누리 자체 e머니(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장점은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통해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CJ몰, GS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각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별도로 에누리 자체 e머니가 적립되는 것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e머니는 구매금액의 1%를 상한선 없이 적립해주며, 적립된 e머니는 CGV, 스타벅스, GS25, 해피머니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 최소 사용 가능 e머니는 상품권 제휴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e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리뷰를 작성하면 e머니 1,000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앱으로 처음 물건을 구매하면 e머니 5,000점을 적립해 준다.

여기에 '에브리 에누리 데이 출석 체크 행사'를 통해 매일 출석을 체크할 때마다 e머니 100~300점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0~10,000점의 e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 후 구매금액 지원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본인이 구매한 금액을 1인당 최대 50만점까지 e머니로 환산해 추가 적립해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각 쇼핑몰이 제공하는 다양한 쇼핑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e머니를 추가로 받기 때문에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할인되는 최저가보다 실질적으로 추가 1% 더 할인되는 효과”라고 설명했다.

이번 에누리 가격비교 e머니 적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enuri.com/eventPlanZone/jsp/shoppingBenefit.j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