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아이코닉 한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포함 총 9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 되었으며, 페스티브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치 골드 컬러의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트렌치 골드 컬러의 ‘아이 컬러 크림’은 미세한 펄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줘 돋보이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키 아이템이다.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는 하이라이터와 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버리의 대표적인 향수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버리 키세스’립스틱과 ‘키세스 글로스’ 그리고 ‘네일 폴리시’도 선보이는데, 버버리의 베스트 컬러인 밀리터리 레드와 페스티브 골드 총 2가지 컬러로 출시 된다.

지난달 27일부터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연말에만 만나 볼 수 있는 골드 컬러의 포장에 담겨 특별함을 더했으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와 버버리 공식 온라인스토어 Burberry.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